본문 바로가기
밥을 먹읍시다

완도전복솥밥 (철그릴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10층 )

by 골드미즈 2019. 12. 6.

불금에는 특별히 맛있는게 먹고 싶다!!

회사 근처에 있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일주일에 하루 정도는 럭셔리하게 냠냠~♪♪

혹은 오늘처럼 친구랑 만날때면 무조건 백화점 GoGo ~ ♩♩

 

전복이 밥에도, 우동에도 퐁당퐁당~와우~

그래서 오늘은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10층에 있는 #철그릴 에서 전복이 들어간 음식을 골라먹었다.

나이가 드니까 몸에 좋다는 것에 솔깃해서 먹는다. (노골적인가 ㅋㅋ)

 

#완도전복솥밥 에는 전복도 있고~톳도 있고~ 오징어도 있어서 비벼먹으니 맛있고~

#해물크림우동 에는 전복도 있고~새우도 많고~조개도 있어서 크림파스타먹는 느낌이라 매우 좋았다.

 

점심시간 1시간만으로는 부족한 수다타임.

친구들이 가정과 육아에 전념하다보니 만나기가 무척 어려워져서, 그나마 회사다니는 나를 만나러 와주는 친구가 있어서 감사할따름이다.

나는 언제나 강남에 있을테니 나를 보고싶거든 다들 시간내서 강남으로 나와주렴!!

오랜친구와 함께~복장은 네가 회사원 같고, 내가 놀러나온사람 같구나 ㅋㅋ